아보카도

고객 사랑과 사업 성장 두 마리 토끼를 잡는 a.b.c(abocado brand canvas) Brand Workshop beta OPEN!

2022.09.28 조회수 3,487

1,000여개의 브랜드 개발과 20년 이상 브랜드 전문가 노하우 기반

브랜드 워크샵  beta OPEN!

 

체계적인 브랜드 캔버스 모델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에

사후 브랜드 AS까지!

고객 사랑과 사업 성장 두 마리 토끼 모두 잡는

a.b.c(abocado brand canvas) Brand Workshop

 

지금 방향성을 잃은 브랜드라면 이 소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브랜딩해야 한다는데, 우리 브랜드 방향성 조차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아보카도는 약 1,000여개의 브랜드를 만나왔어요.

저희를 만난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떤 목표를 가지고 브랜딩을 해야하는지부터 모르는 상태로

브랜드 전문가인 저희를 찾아오세요.

 

고객 브랜드 : "저희 브랜드! 애플처럼 멋진 브랜드가 되게 컨설팅해주세요!"

아보카도 : "어떤 방향으로 브랜드를 가꾸고 싶으세요?"

 

고객 브랜드: ???????

 

이런 브랜드들에게 필요한 것은 컨설팅이 아니라고 아보카도는 생각해요.

지금 당장의 컨설팅이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브랜드의 자기다움, 

목표에 대해 구성원들간의 충분한 공감대 형성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이 우선이라고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을 통해 브랜드와 사업 방향성 기준을 확실하게 잡고 나서 

브랜드를 운영해야 내외부적인 파도 속에서도 브랜드가 흔들리지 않습니다.

 

 대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컨설팅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사회적 기업, 스몰 브랜드들에게는 가격적으로도 형식적으로도 매우 부담이 되요. 

그렇기에 아보카도를 찾아오는 브랜드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것은 브랜드 컨설팅이  아닌 다른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왔어요.

 

어떤 방법으로 이런 브랜드들을 도울 수 있을지 내부적으로도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아보카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모델을 활용한

브랜드 워크샵이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아보카도만의 브랜드 워크샵 모델을 개발하고 테스트해왔습니다.

 

2022년 가을! 드디어 

대기업, 스타트업, 중소기업, 사회적 기업, 스몰 브랜드 등을 만나며 쌓은 노하우로 만든

a.b.c(abocado brand canvas) Brand Workshop을

전격 오픈합니다!

 


 

고객의 사랑, 사업 성장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아보카도만의 브랜드 워크샵!!

 

혹시 지금 우리 브랜드가 아래 중 1개라도 해당되나요?

 

- 브랜드를 운영한지 2-3년차가 되어 브랜드 방향성이 고민이 필요한 브랜드

- 구성원간 브랜딩 방향성의 생각이 다른 브랜드

- 내부 브랜딩 인력이 없는 브랜드

- 브랜드에 고민이 있지만 무엇이 문제인지도 잘 모르겠는 브랜드

- 제품력은 있지만 브랜딩이 약한 브랜드

 

그렇다면, 아보카도 브랜드 워크샵을 통해 같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해봐요!

 


 

워크샵, 이렇게 진행되요!

브랜드 워크샵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에서 브랜드 A/S 멘토링까지

 

1.브랜드 워크샵(3시간 진행)

 

하나. 사전 브랜드 체크리스트 작성을 통해 사전 브랜드 진단을 진행합니다.

둘 abocado brand canvas for Brand Identity 활용 브랜드 페르소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리합니다

셋. abocaco brand canvas for Brand Visual 활용 브랜드 비주얼 방향성을 정리합니다

넷. 워크샵 recap을 통해 브랜드 전문가가 워크샵 내용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리합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워크샵을 통해 정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전문가 관점을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 문서로 제공합니다.

(1p pdf 문서 형태로 제공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키워드, 브랜드 핵심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브랜드 A/S 멘토링 진행(30분 진행)

 

워크샵 1~2달 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적용과 활용을 잘 하고 계신지 점검 멘토링을 진행합니다. 

 브랜드 전문가와 30분 동안 브랜드 멘토링(유선/화상)으로 진행합니다.

 


 

아보카도 브랜드 워크샵 이렇게 달라요!

 

하나. 브랜드 전문가들이 자체 개발한 유일무이 브랜드 캔버스로 브랜드 워크샵 진행

 

대기업부터 스몰 브랜드까지 1,000여개 이상의 풍부한 브랜드 개발 경험을 가진

브랜드 전문가 아보카도가 자체 개발한 a.b.c(abocado brand canvas) model과 워크시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과 워크샵은 어디서나 할 수 있어도

 이 캔버스와 워크시트는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어요!

 

둘. 브랜드와 사업 방향성 모두 생각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아보카도 브랜드 전문가들은 단순히 멋진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이 아닌!

사업의 의미를 담아 사업 방향성까지 생각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도출합니다. 

 

고객의 사랑과 사업 성장 이 두 마리 토끼 확실히 잡아드립니다.

 

셋. 끝단까지 챙기는 브랜드 A/S 멘토링

 

단순히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만이 끝이 아닙니다.

아보카도는 여러분 브랜드와 사업의 지속적 성장을 누구보다 더 생각기에, 

워크샵 1~2달 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활용하고 계신지, 브랜드를 키우는 과정에서 

 도와드릴 것은 없는지 멘토링을 진행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후 케어까지! 책임집니다.

 

여기에 아보카도의 특별 혜택!

워크샵 진행 이후 아보카도에서 로고, 슬로건, 네임 상품 구매 시 10%할인까지 제공해드려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을 통해 여러분들의 브랜드를 더 잘 아는 상태에서

로고, 슬로건, 네임을 만든다면, 그 결과물의 퀄리티는? 

말 안해도 아시겠죠?

 

※단 할인에서 커스텀 로고 제외

 


 

아보카도 브랜드 워크샵 생생 후기

만족도 200%의 브랜드 워크샵

 

 

"브랜드가 막연했는데, 막연했는데 워크샵에서 제시하는 단계별로 따라가니
구체적 그림
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다시 브랜드 돌아가서 우리 브랜드가 무엇을 하려고 했는지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워크샵만으로도 브랜드가 다듬어지고, 내부 구성원들끼리 
브랜드에 대한 생각이 공유되어 좋았습니다"

 

"서비스를 기획하면서 무엇을 하고 어떤 가치를 주는가에 대해서만 생각했지,
우리 자체에 대해서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자기다움을 찾아가는 시간, 정체성을 가져가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산상회

아산프론티어

함께주택협동조합

가온아이피엠 

 

이미 수많은 브랜드들과 함께한 만족도 200% 워크샵

 

그럼..어떻게 신청하나요?

 

1. 아보카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링크 : https://pf.kakao.com/_bxhEIK

 

2. 아보카도 카카오톡 채널로


브랜드 워크샵 문의/브랜드명/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주소/워크샵 희망 이유(브랜드 내 가장 큰 이슈와 고민거리)/참여 인원/연락가능한 휴대폰 번호

를 채팅으로 남겨주세요.

이후 담당자 확인 후 자세한 진행 사항과 견적에 대해 연락드려요.

 

워크샵의 경우 오프라인 진행과 한정된 전문 인력이 참여하기에 모든 분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어려워요.

정말 우리 브랜드 방향성을 확실하게 잡고싶고,

집요하게 브랜드를 키워나가실 분들만 꼭 연락주세요.

 

그럼 아보카도는 오늘도 우리 모두 브랜드가 되는 그 날까지!

브랜드를 만들고, 키우고, 가꾸고 있겠습니다.

 

 

아보카도 홈페이지 : www.abocaodo.kr

아보카도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bxhEIK

아보카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bocad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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