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Overview
공공성과 브랜드다움의 균형을 잡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네임
한옥을 통해 서울의 경쟁력을 높이는 서울한옥4.0 정책의 가치를 담아,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서울한옥 4.0의 공공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한옥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확장성을 담은 트렌디한 로고 개발
한옥의 아름다운 곡선과 자연과의 조화로운 풍경을 중시하는 한옥의 특징을 살렸습니다. 포인트 컬러로 서울 도시 브랜드와의 연결성을 만들고, 탈네모꼴의 배열로 흥겨움을 더했습니다.
자문위원과 시민 및 전문가가 참여하는 소통형 공공 브랜드 개발
전체 개발 과정에 자문위원과 시민을 참여시켜 브랜드의 수용성을 높였으며, 온·오프라인 적용은 물론 굿즈와 선포식, 팝업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실행 아이디어를 제언했습니다.
Client 서울시
Scope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브랜드 네임, 브랜드 로고, 어플리케이션, 실행 아이디어
Year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