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아보카도가 만든
브랜드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업종
무드
컬러
최신순
오래된순
YouthTer
힙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사람을 추상화한 형태를 회전하여 심볼로써 공동체를 표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생긴 가운데의 별은 커뮤니티가 가진 마법 같은 힘을 상징합니다. 선명한 블루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이와 어울리는 그린을 서브로 매치했습니다. 워드마크의 경우 자유로움과 힘이 느껴지는 서체를 선택하고 Y와 별을 결합하여 단독으로도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더카푸치노바
카푸치노 위에 올라가는 라떼 아트를 거친 느낌으로 심플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영혼이 담긴 카푸치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the cappuccino bar의 무드인 험블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심볼과 워드마크를 다듬어지지 않은 거친 스타일로 표현하여 매장 인테리어 무드와 결을 맞춰 전체적인 이미지가 통일감 있게 표현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이카펫
개인 맞춤형 러그 브랜드임을 고려해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필기체를 활용해 워드마크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맞춤형으로 조각하고 만드는 My Carpet의 러그에 착안하여 개인의 취향을 의미하는 추상적인 형태의 심볼로 서로 조각되어 모여드는 모습을 워드마크 뒤에 배치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엉클잭
퍼즐 조각을 모티브로 하여 집 모양의 심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맞춤 가구의 특성을 퍼즐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퍼즐의 튀어나온 부분을 활용하여 집의 문과 굴뚝을 표현했습니다. 여성스러운 오렌지 컬러와 가는 고딕체의 사용은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냅니다.
어루만짐
손, 집, 새싹의 결합이 천연 소재로 만든 건강한 홈 패브릭 리빙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둥근 고딕 서체로 전문적이고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 형태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딥 브라운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life packing
시니어 브랜드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보다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알파벳 'p'와 'a'를 활용해 웃는 표정을 표현했습니다. 밝고 부드러운 브랜드이미지를 위해 획이 둥근 고딕으로 워드마크를 제작하고 활력있는 분위기를 위해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마지기
마지기가 전달하는 땅의 이야기를 보물지도 속의 보물을 찾으러 나서는 이야기로 비유하여 지도에 보물을 알리는 마크를 차용해 만든 로고입니다. 또한 거친 서체를 활용해 이색적인 농촌과 농부의 힙한 이야기를 대변하는 마지기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열다
'열다'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의'ᅡ'모음과 문이 열리는 모습을 합성해 심플하게 로고를 표현했습니다. 문이 열리는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서브 컬러를 문 심볼에 사용하였습니다. 열린 생각과 열린마음이라는 의미를 담기 위해 각진 형태의 서체보다는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형태의 워드마크로 제작했습니다.
QPS
경영 컨설팅 브랜드의 신뢰성을 강조할 수 있는 볼드한 고딕서체를 선정하였으며 우측 상단의 원자모형은 QPS의 3정 철학인 긍정, 열정, 진정을 의미합니다. 또힌 네이비 컬러를 활용해 QPS의 지적이고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엉거주춤
엉거주춤의 이니셜 UGZC을 활용해 스쿼트 자세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알파벳이 겹치는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몸의 각도를 나타내었습니다. 워드마크의 형태를 기울어지게 변형하여 엉거주춤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습니다.
누들마켓
면을 활용해 무한대를 표현하여 '끊을 수 없는 즐거움'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사각형 안에 배치하여 신뢰감을 주며 오른쪽 위와 왼쪽 아래 라운딩을 주어 너무 딱딱하지 않고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서체는 곡선적이고 율동감이 느껴지는 둥근 고딕체를 선택하여 즐겁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디어바게트
부드러운 형태의 볼드한 명조체를 사용해 빵집의 따뜻함과 빈티지한 분위기를 동시에 나타냈으며 워드마크 우측에는 바게트를 든 즐거운 모습의 아이를 워드마크와 어우러지게 표현해 디어바게트가 주는 건강한 빵의 믿음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마이스태프
채용 플랫폼의 호감, 만남의 즐거움을 어깨동무를 한 사람들이 연상되도록 심볼의 사람 형상을 마이스태프의 자음에 해당하는 ㅁ, ㅇ, ㅅ으로 추상화해 머리 부분에 적용시켜 심볼을 제작하였습니다. 서체는 둥근 고딕체를 사용하여 경쾌하고 활기찬 느낌의 심볼과의 조화를 잘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마이스태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민트 컬러를 사용하여 생기와 희망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포인트 컬러는 블루 컬러로 성공과 믿음직스러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온아이피엠
심볼은 통합해충방제 기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알파벳 G와 방패를 조합하여 견고하게 제작했습니다. 가온아이피엠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선명한 그린을 메인으로 사용했습니다. 차분한 딥그린을 서브로 매치하여 균형을 잡고, 시원한 민트 컬러와 함께 그라데이션으로 적용하여 리듬감을 주었습니다. 워드마크는 가독성이 좋은 각진 고딕 서체를 선택하여 신뢰감을 높였습니다.
OLON
골프공과 골프티를 활용하여 'all' + 'on' 모두에게 닿는다는 뜻을 추상적인 형태로 심플하게 표현한 로고 디자인입니다. 골프공을 상징하는 원의 형태는 장벽 없이 모두에게 닿는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고딕 계열의 서체로 깔끔하면서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며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88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협의
가격
339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199만원(VAT별도)
소요시간
즉시
가격
10만원(VAT별도)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