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아보카도가 만든
브랜드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업종
무드
컬러
최신순
오래된순
마음챙김놀이터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마음을 관리하도록 돕는 교육 브랜드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마음챙김’의 자음을 표현하는 도형을 유기적으로 배치하고 심플한 표정을 더해 아이들의 즐거움과 행복을 표현했습니다. 따뜻한 분홍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노랑, 하늘, 초록을 서브로 매치하여 다채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가독성이 좋으면서 트렌디한 고딕 서체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여성환경연대
기존 로고를 디벨롭하여, 기존 심볼 형태와 유사하지만 여성과 생명이 하나가 됨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워드마크는 생명의 싹을 틔우는 따뜻한 힘을 나타내고자 부드러우면서 힘이 있는 서체로 제작하였습니다. 여성환경연대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는 따뜻하고 밝은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띵동
자아존중감을 바탕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것을 구름을 모티프로 하여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구름을 형상화한 캐릭터가 솜사탕을 닮은 미니 구름을 들고 다니는 모습은 띵동이 친근하고 다정하게 청소년 성소수자에게 다가가고 지원하는 존재임을 간접적으로 나타냅니다. 또한 캐릭터의 밝고 둥그런 모습이 띵동의 브랜드 이미지와 연결되도록 했습니다
빵긋
빵긋 브랜드의 빵을 모티프로 제작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워드마크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손글씨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빵긋이라는 단어의 받침 ‘ᄋ’, ‘ᄉ’을 활용해 식빵의 동글동글한 윗부분과 눈 모양의 라인을 나타내며 웃는 표정으로도 인식되도록 표현하였습니다. 빵긋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진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이용해 더욱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Farm Cooking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및 한식 디저트 브랜드 이미지를 세련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개성주악과 수원 화성 성곽의 형태를 심플한 선으로 표현하고, 돔 형태의 프레임으로 감싸주어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부드러운 브라운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따뜻함과 신뢰감을 나타냈습니다. 가독성이 좋고 깔끔한 고딕 서체를 사용하여 전문성을 전달합니다.
EcoProtein
친환경이 연상되는 나뭇잎과 eco의 e를 결합하여 Eco Protein 만의 심볼을 개발하였습니다. 특히 곤충의 더듬이 실루엣을 모티브로 나뭇잎 심볼의 면을 분할하여 주원료인 곤충의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담아내 자사의 정체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워드마크는 고딕 서체를 기반으로 protein의 p에 포인트 디테일을 적용해 나뭇잎의 이미지도 함축적으로 적용하였습니다.
ON.LIZ
서체 두께의 변화가 있는 명조체를 사용하여 ON.LIZ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ON.LIZ의 'I'와 'Z'를 하나의 곡선으로 연결하여 우아한 흐름이 강조되도록 디자인했으며 이를 통해 ON.LIZ만의 고급스럽고 여성적인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ON.'은 'LIZ'보다 작게 좌측에 배치함으로써 'LIZ'에 좀 더 시선이 가도록 시각적 힘의 강약을 주었습니다. ON.LIZ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선명한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WTPS
심플하고 힘 있는 디자인의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기울기와 점, 선 요소를 이용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는 물의 속도감과 잔상을 단순하게 표현했습니다. 완만한 곡선이 아닌 각지게 흐르는 곡선으로 디자인해 강한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메인으로 사용한 밝은 파란색은 물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하고, 잔상이 되는 지점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더했습니다.
PICL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PICL의 아이덴티티를 담고자, 둥글게 모여 학습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피클의 단면을 단순화한 형태로 표현하였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도형이 모여 또 다른 형상을 만들어 낸 모습은 다양한 콘텐츠와 사용자들이 모여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만들어내는 플랫폼임을 의미합니다. 심볼의 단순한 도형의 형태와 어울리는 둥근 형태의 서체를 활용해 워드마크를 제작하였으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목표로 하는 PICL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난색 계열의 녹색을 조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목목
커뮤니티 공간 목목이 추구하는 가치를 심볼에 함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큰 나무와 작은 나무가 서로 기대어 공간(문)을 만들고 함께 자라는 모습을 선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나무가 모티브인 심볼과 잘 어울리도록 워드마크는 각진 형태의 세로가 긴 글자로 디자인했습니다.
Water N
대문자 W와 N은 면의 변화를 통해 물결이 흘러가는 형상을 심볼화하였고, 소문자의 경우 a, e의 내부 빈 공간과 t, r의 꺾쇠 부분을 물방울 형태로 디자인하여 부드럽고 역동적인 물의 흐름을 나타내었습니다. Water N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블루 계열의 투톤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편안하고 신뢰가 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다음스테이
'마을을 수호하는 닭'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도록 타원 안에 닭과 해를 담아 마을을 지키는 닭의 모습을 형상화한 심볼입니다. 부드러운 라인으로 심볼을 제작하여 둘러싸인 공간의 편안함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다음스테이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명도 낮은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휴식과 안정감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사회의 소수자와 약자를 법률적으로 지원하는 재단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공감에서 출발해 법으로 일으키는 사회의 변화를 ‘물결, 파도’로 추상화하여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진한 남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신뢰와 전문성을 나타냈습니다. 가독성이 좋으면서 트렌디한 느낌의 고딕 서체를 사용하여 친근함과 개방성을 전달합니다.
APOYO
APOYO의 'A'와 'O' 일부에 필기체의 곡선을 사용하여 APOYO만의 부드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필기체 텍스트는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플랫폼의 상호작용과 지원을 나타냅니다. 철자 'O'에 결합된 왕관은 우간다 싱글맘들의 힘과 자존감을 상징하며 노란색을 사용하여 풍성함과 긍정적인 APOYO의 에너지를 표현했습니다. APOYO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노란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활발하고 희망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열린옷장
열린옷장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나눔’과 ‘공유’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옷걸이의 형태를 둥근 선으로 단순화하고, 손잡이 부분에 원의 형태로 포인트를 주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워드마크는 차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서체를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열린옷장의 따뜻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옐로우 계열의 색상을 옷걸이 손잡이 부분에 포인트 컬러로 지정하였습니다. 메인 컬러로는 심플하면서도 여러 상황에 조합할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 로고의 활용성을 높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88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협의
가격
339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199만원(VAT별도)
소요시간
즉시
가격
10만원(VAT별도)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