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아보카도가 만든
브랜드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업종
무드
컬러
최신순
오래된순
소셜임팩트뉴스
생태계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언론사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눈과 카메라 조리개의 형태를 결합하여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해 혁신하는 현장에 초점을 맞춰 소식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소셜임팩트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생동감 있는 6개의 컬러를 적용하여 현장의 생생함과 콘텐츠의 참신함을 표현했고, 가독성이 좋은 워드마크와 결합하였습니다.
에이솔아카데미
종이비행기는 창의성을 상징함과 동시에 에이솔에서 세계로 나아가는 아이들을 나타냅니다. 파스텔톤의 포인트 컬러는 친근하면서도 차분한 인상을 줍니다. 부드러우면서 상냥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모서리가 둥근 도형을 사용하였습니다.
자인클레비온 (ZAIN ENERGY)
소문자 i는 케미칼 소재 기술을 나타내는 헥사곤과 홍해를 가르는 지팡이를 상징적으로 표현합니다. 소문자 i의 헥사곤에서부터 시작된 컬러 변화는 지팡이로 홍해를 가르는 듯한 영향력과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균형감이 좋으며 신뢰감을 주는 서체는 zain energy의 전문성을 드러냅니다.
SLIFE
인간의 안전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표현합니다. 알파벳 S를 곡선과 직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면으로 표현하고 웃는 입을 결합하여 신뢰감과 친근함을 함께 전달합니다. 깔끔한 서체의 워드마크를 함께 사용하여 전문성을 더했습니다.
KUSTEM
나만의 개성에 맞춘다는 커스터마이징의 의미와 KUSTEM 제품의 변경 가능한 차별점에서 '끼우다'라는 키워드를 담은 네이밍입니다. 대표 글자 K는 커스터마이징을 상징하는 '체크' 형태로 제작하여 심플하지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명확히 나타내며, 나만의 인테리어가 품은 활용성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곡선형을 지녔습니다.
21% PARTY
숫자 21을 옷걸이의 형태로 힘있게 표현하여 의류 이벤트임을 확실하게 드러내며 순환하는 %의 형태는 이를 지속가능하게 하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확한 워드마크와 리듬감 있는 배열을 통해 힘이 있으며 경쾌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보이노시스
중심에 위치한 마이크 형태로부터 소리의 파장이 부드럽게 퍼져나가는 이미지를 면으로 단순화한 심볼과 함께, 부드러운 심볼의 느낌과 어우러지며 동시에 신뢰감과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깔끔한 서체의 워드마크를 결합하였습니다.
잠시섬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잠시섬'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쉼표'를 형상화한 섬으로 표현합니다. 워트마크와 함께 그래픽 요소를 추가해 신비로운 세계와 연결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자연 속에서 치유한다는 느낌을 주는 형광 그린 컬러를 메인 컬러로 가져가며 다양한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함께 활용합니다.
꿈이자라는뜰
추상적으로 표현한 텃밭의 형태와 행복한 미소를 결합하여 단순하지만 다채로운 느낌의 심볼입니다. 각자 다른 형태의 굴곡과 모양이 서로 퍼즐처럼 맞춰지는 모습은 다양성이 하나의 공동체로 응집하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꿈이자라는뜰의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따스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다양성을 표현한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상상비즈아카데미
기발한 상상력을 느낌표로 형상화하고 두 개의 느낌표를 이어 건물의 스카이라인을 표현해 도심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더해 느낌표 두 개는 개인이 가진 상상을 더 극대화해주는 상상비즈아카데미의 사회적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폰트는 높낮이를 다양하게 배치해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고, 각진 고딕으로 신뢰 있고 심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Trans Biolab
Trans의 의미가 담긴 깔끔하고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서체 내부의 i와 o를 연결하여 바이오를 표현하면서 자연스럽게 플렉시블 바이오 기기 브랜드인 Trans Biolab 이미지를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사회적협동조합 수
사회적협동조합 수라는 브랜드명이 주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하여 ‘사회’와 ‘협동’ 두 단어를 연결하여 유대감을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을 의미하는 집의 형태를 단순화하여 ‘수’ 글자를 제작하였습니다
ONE MIRACLE
O와 C를 이루는 정원 형태, 그리고 R의 다리의 곡선 형태는 ONE MIRACLE의 특별한 주얼리 아이덴티티를 나타냈습니다. ONE 중앙에 자리한 스파클 심볼은 포인트 되는 독특함, 빛나는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BLACKTULA
BLACKTULA의 B를 스포티하면서도 여성복 레깅스에 어울리게끔 심플하면서도 단순하게 라인으로 제작해 만든 심볼입니다. 워드마크는 깔끔하면서도 심볼과는 다른 느낌으로 각진 고딕 서체를 사용하였고 심볼과 유성을 주기 위해 사선으로 잘린듯한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였습니다.
COMPIT
컴퓨터와 IT 액세서리를 심플하게 면으로 표현한 심볼입니다. 대칭으로 이뤄진 파란색 면의 형태를 통해 COMPIT의 브랜드 확장성과 사업군을 표현하였고, 컴퓨터를 받치고 있는 형태로 구성된 하단 사다리꼴로 IT 액세서리를 나타내었습니다.워드마크는 볼드한 산세리프 서체를 사용하여 깔끔한 인상과 함께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88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협의
가격
339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iF 어워드 수상 기념 특별 20만원 할인 진행 중 (~6/11)
소요시간
5일
가격
199만원(VAT별도)
소요시간
즉시
가격
10만원(VAT별도)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