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아보카도가 만든
브랜드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업종
무드
컬러
최신순
오래된순
honghee
사랑스럽고 다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아이보리와 와인 컬러로 나타내었습니다. 디저트를 먹는 행복한 모습의 소녀를 드로잉 작업을 통해 심볼로 제작하였습니다. 부드러운 그림체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서체로는 두께감이 있는 명조체를 사용하여 honghee의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주었습니다.
J.A Dessert
리본을 얹은 휘낭시에를 심플하게 그렸습니다. 손으로 그린 듯한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기 위해 약간의 질감이 들어간 외곽선을 사용했으며, 워드마크 또한 손으로 직접 작성해 귀엽고 정성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메인 컬러인 핑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리본과 토핑에 진한 핑크, 연한 핑크를 사용해 조화롭게 보이도록 했습니다.
소소
리본으로 묶은 치즈케이크를 깔끔한 선으로 표현했습니다. 치즈케이크에는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리본에는 서브 컬러인 분홍색을 사용했습니다. 선이 겹치는 부분을 진하게 강조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라인 일러스트레이션 심볼은 패키지, 안내문 등에 디자인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솜붕아
솜붕아의 대표 메뉴인 솜사탕, 붕어빵, 아메리카노를 라인으로 단순화하여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기와집을 활용해 코리아 푸드라는 솜붕아의 차별점을 드러냈습니다. 단순한 표현으로 세련되고 차분한 무드를 드러내며 작은 일러스트 요소들을 서로 다른 기울기로 배치해 아기자기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둥근 고딕 형태의 워드마크는 부드러운 곡선과 올곧은 직선이 만나 친근하면서 신뢰감 있는 브랜드를 나타냅니다.
브레드마망
브레드마망의 심볼은 소금빵, 마들렌, 휘낭시에, 약과를 심플한 라인 형태로 디자인하여 도시락통 안에 가지런히 담은 형태로 디자인했습니다. 워드마크의 서체는 심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빵 형태를 닮은 폰트로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로고의 컬러는 빵과 엄마의 따뜻함이 나타나도록 파스텔톤의 갈색과 연두색의 조합으로 디자인했습니다.
BUTTER WOMAN
베이커리 브랜드를 표현하기 위해 전체적인 타이포의 형태에서 그릇에 담긴 케이크로 보이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상단에 소문자 t와 이어진 촛불로 보는 재미를 살린 로고입니다. 베이커리계의 원더우먼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레트로한 서체와 컬러를 선택하였습니다. 메인 컬러로 달콤하면서 기분 좋은 핑크 컬러를 선택하였으며 부드러운 느낌의 버터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였습니다. 워드마크 하단에 ‘그릇’ 요소를 추가하였고 블루 계열의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함께 사용하여 다채로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버킷트래블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를 이뤄가는 '버킷트래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고 여행의 설렘을 나타낼 수 있는 스탬프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완성해 나가는 모습을 글자 '버킷' 안에 체크 포인트 요소로 나타냈습니다. 또한, 글자 '블'에 비행기 그래픽 요소를 결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버킷트래블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블루 컬러를 단일 주조색으로 사용하여 로고 전반에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Miniz coffee
미니즈의 밝고 귀여운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낸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음료를 마시는 귀여운 여자아이의 모습을 브랜드컬러를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부드럽고 일정한 두께의 선을 활용한 드로잉 작업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명랑한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파스텔톤의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브랜드 이미지를 더해주었습니다. 워드마크는 캐릭터의 동글동글한 형태와 유사한 둥근 고딕을 사용하였습니다.
헬로펌킨베이커리
헬로펌킨베이커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기 위해 사람과 호박이 어우러지는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워드마크는 캐릭터 심볼의 귀여운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도록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서체를 선정했습니다. 활기 넘치고 따뜻한 헬로펌킨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주황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였습니다.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는 밝은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생기있고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민트씨빵가게
민트씨 빵가게의 핸드드로잉 기법과 일러스트 스타일을 활용해 디자인한 로고입니다. 민트(블루) 계열의 색상을 주조색으로 사용하여 빈티지한 무드를 전달합니다. 가게의 '민트색 문'을 포인트 컬러로 강조하여 '민트씨빵가게'만의 개성과 정체성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로고의 전반적인 분위기에서 '정성을 다해 만드는 천연 발효 빵 전문베이커리'라는 컨셉이 드러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워드마크는 심볼과 어울리는 명조 계열 서체를 활용하여 제작했습니다.
맹꽁당
굵기가 일정하지 않은 붓 모양의 라인을 사용하여 공장에서 찍어낸 빵이 아닌 핸드메이드의 건강한 빵 이미지를 나타내었습니다. 초록색 밀알 이미지를 추가하여 프레시한 느낌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심볼과 어울리는 귀여운 서체로 브랜드명을 표기함으로써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하였습니다.
나우도넛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도넛 브랜드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도넛을 친근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캐릭터로 표현하고 ‘지금 이 순간, 바로’의 의미를 담기 위해 체크 모양을 손에 적용했습니다. 선명한 레드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역동적이고 활력이 느껴지도록 표현했습니다. 힘이 느껴지면서 부드러운 곡선으로 꺾이는 편안한 분위기의 서체를 사용했으며 체크 모양을 워드마크에 결합하여 전체적으로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마음챙김놀이터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마음을 관리하도록 돕는 교육 브랜드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마음챙김’의 자음을 표현하는 도형을 유기적으로 배치하고 심플한 표정을 더해 아이들의 즐거움과 행복을 표현했습니다. 따뜻한 분홍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노랑, 하늘, 초록을 서브로 매치하여 다채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가독성이 좋으면서 트렌디한 고딕 서체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여성환경연대
기존 로고를 디벨롭하여, 기존 심볼 형태와 유사하지만 여성과 생명이 하나가 됨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워드마크는 생명의 싹을 틔우는 따뜻한 힘을 나타내고자 부드러우면서 힘이 있는 서체로 제작하였습니다. 여성환경연대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는 따뜻하고 밝은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띵동
자아존중감을 바탕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것을 구름을 모티프로 하여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구름을 형상화한 캐릭터가 솜사탕을 닮은 미니 구름을 들고 다니는 모습은 띵동이 친근하고 다정하게 청소년 성소수자에게 다가가고 지원하는 존재임을 간접적으로 나타냅니다. 또한 캐릭터의 밝고 둥그런 모습이 띵동의 브랜드 이미지와 연결되도록 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88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협의
가격
339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199만원(VAT별도)
소요시간
즉시
가격
10만원(VAT별도)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