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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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to be jewel 비주얼살롱
블랙의 심플하고 힘있는 라인은 비주얼살롱의 세련됨과 정직함을 상징합니다. 민트색 컬러의 면은 비주얼살롱을 방문하는 고객님을 상징하며, 이는 한 명의 고객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진로선택을 돕는 교육회사 CAREER TOUR(커리어투어)
진로를 찾아나가는 청년은 자신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어린왕자로 형상화 됐고, 투박한 선으로 그려져 아직 완성되지 않은 진로를 보여줍니다. 어린왕자의 옆에는 장미꽃이 있는데, 이것은 그 완성되지 않는 길을 함께 걸어나갈 동행자인 커리어투어를 나타냅니다.
다양한 꿈과 아이디어를 응원하는 카페 브랜드 we stan coffee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는 밝고 열렬한 이미지를 자유분방한 느낌의 켈리그라피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거친 느낌의 파스텔 질감을 가미하여 동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고의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의미를 담기 위하여, 괄호를 열어 "WE STAN FOR _______" 라는 슬로건을 떠올릴 수 있도록 ‘COFFEE’에 밑줄을 추가하여 디자인했습니다.
클린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커머스 O’CLE (오클)
기하학적이고 트렌디한 타이포와, 원으로 통일감을 가져간 O와 C로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O’CLE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단단한 볼드 서체가 포인트가 되는 따옴표 ( ‘ ) 심볼과 어우러져 깔끔하면서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더합니다.
사람과 로봇이 함께 일하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코코아로봇제작소
인간이 더욱 인간답게 일할 수 있는 환경, 사람과 로봇이 함께 일하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코코아로봇제작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신뢰감과 비전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심볼 로고는 시작점과 끝점이 연결되어 사람과 로봇이 함께 상생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미래지향적이며 지속가능한 '코코아로봇제작소’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연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반찬가게 수미푸드몰
밥 위에 자연을 담은 반찬을 젓가락으로 집는 듯한 형태로 로고를 표현하였습니다. 자연과 사람이라는 요소를 포함시켜 두 가치를 조화롭게 지켜나가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로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실시간 당일 배송 서비스 플랫폼, 핑퐁
핑퐁의 브랜드명에서 중심이 되는 자음 ‘ㅍ’에 포인트와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습니다. 좌우에 위치한 점과 선으로 ‘물류(주고 받음)’과 ‘속도감’을 함께 표현했습니다. 꾸밈 없는 서체를 사용하여, 받침 ‘ㅇ’을 임팩트 있게 사용하고 자음 ‘ㅍ’의 디자인 포인트가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명료한 블랙과 짙은 오렌지색으로 단순하면서 명확한 핑퐁의 서비스를 표현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튜닝 업체 SUM MOTORS
속도감 있고 전문적인 느낌의 이탤릭 타입페이스와 함께 볼드하게 이어지는 바텀 라인은 자동차의 궤적과 그 튜닝을 모두 아우르는 SUM MOTORS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냅니다.
코딩이 필요 없는 백엔드 시스템 BaaSClopi
신뢰도 있는 서비스의 이미지를 전반적인 로고에 반영하였습니다. 그린 컬러는 BaaSClopi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고, 블루와 그린이 맞닿은 ‘I’ 부분은 전문성과 편리함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합니다.
가장 맛있는 견과의 맛을 즐기게 해주는 견과굽따
'견과류', '신선함', '굽다' 의미를 심볼에 직관적으로 담고 부드러우면서 반듯한 텍스트 로고와 조합하였습니다. 심볼은 나무(자연, 신선함, 견과류) 형태와 오븐(굽다)을 상징합니다.
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담아내는 온오프 출간 서비스 비스토리
책갈피를 끼워둘만한, 재미있고 중요한 이야기를 담은 ‘비스토리’의 가치를 북마크 형태의 심볼과 둥글둥글하면서도 정리된 타입의 조합을 통해 심플하고 명확하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로 비스토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용산의 모든 디지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플랫폼 DYONG
전자제품의 전원버튼을 심볼화 하여 ‘O’를 나타내고, 둥글고 볼드한 형태로 친근하면서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DYONG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우리 가족이 즐겨 찾는 식품저장소 파머스팬트리
팬트리(식료품 저장실)라는 키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스”자의 글자 받침을 그릇 형태처럼 변형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심볼엔 새싹 모양(신선 제품을 상징)을 합쳐 파머스팬트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지고 상품을 선정,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 Mimihoho
미미호호의 약자 M에 날카로운 느낌을 주면서 책임감 있고, 날카롭게 제품을 선택하는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H에서는 곡선의 형태를 활용하여 자신감 있고, 믿음을 주는 이미지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신선한 꽃을 어디서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 모두의꽃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꽃을 심볼화하여 로고 디자인의 주 오브젝트로 사용하였으며, 모두의 꽃 중 ‘꽃’ 받침의 ‘ㅊ’을 꽃을 뒤집어 둔 형태로 브랜드에 대한 시각적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한 맥락 위에서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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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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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가격
77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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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297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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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가격
176만원(VAT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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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0만원(VAT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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