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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소재 검토가 안될때 방법
2020.05.09 조회수 10,635
상상 이상으로 페이스북은.. 그 검열? 검토가 기준이 까다로운 편이에요.
만일 조금이라도 이미지에 텍스트가 많거나, 혹은 불필요한 내용을 담고 있다면 가.차.없.이. 잘라버린답니다..! (아, 무서워)
우선 최대한 페이스북 소재 가이드에 맞추어 이미지나 영상 소재를 만들어주셔야 해요.
페이스북 소재 가이드
1) 광고 이미지 안의 텍스트 비율은 20% 밑으로
▶ 정말 하고 싶지만 못 할 짓
네 저희도 알아요, 큼직큼직하게 여러분의 브랜드를 크게 크게 알리고 싶은 마음 다 알아요. 하지만 페이스북은 모르는걸요? 이렇게 전체 이미지 비율에서 텍스트의 비율이 20%가 넘어가게 되면 페이스북은 여러분의 광고를 제대로 게재해주지 않아요!
▶ 슬프지만 이렇게 해야 한다
텍스트 비율을 전체 사이즈에서 조금 줄이거나, 혹은 아예 텍스트를 넣지 않는 게 좋은 방법일 수 있답니다.
2) 게재 금지된 콘텐츠 확인
3) 제한된 콘텐츠 미리미리 확인!
여러분들의 효율적인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집행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아보카도 Tip)
실질적으로 이미지 소재를 다 만들고 난 후에 또 검토가 안 됐다고 눙물 한 방울 흘리지 마시고, 미리 내 소재가 원활하게 돌아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위의 사이트에서 내 소재를 넣고 돌아가는 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신 후에 광고를 집행하는 게 당연히 좋으시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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