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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

왜 로고는 아보카도일까요?

2021.04.16 조회수 159

"고객의 입장에서 왜 우리 서비스, 우리 제품이 필요할까?"


라는 고민은 많은 마케터, 상품기획자, 세일즈맨들의 공통되면서 가장 어려운 고민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워터멜론의 브랜드 디자인 개발 플랫폼인 아보카도 역시 2018년 런칭 이후

이러한 치열한 고민 속에서 성장하고, 고객들을 만나왔습니다.

 

요새 아보카도는 다양한 창업 지원 기관, 스타트업 생태계들과 

브랜드 민주화를 위한 크고 작은 기회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아보카도 자랑을 조금 해볼까 합니다.
(특히 창업 지원 프로그램,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합니다. 제대로

 

유명 맛집에는 비밀 레시피가 있듯이, 아보카도는 아주 특별한 브랜드 서베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 서베이를 통해 사업의 의미를 함께 찾아나가고, 로고 개발 방향에 반영합니다.

 

더 나아가 창업 기관 관련 프로그램에서는 로고 개발 전 전문가 멘토링을 제공해

브랜드가 어떻게 나가면 좋을지 대화하고 앞으로 어떻게 가꾸어 나갈지 같이 고민합니다.

 

 

( 로고를 활용한 '브랜딩키트' )

 

로고 개발 결과물에는 로고 활용법을 담은 브랜드 가이드를 제공해 새롭게 탄생한 브랜들 로고를 더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더 나아가 즉시 로고를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굿즈 등도 제공해드립니다. (구매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양하다. 

1명이 5개, 10개의 시안을 만드는 것이 아닌

여러명의 디자이너가 동시에 하나의 브랜드 로고를 개발합니다.

 

그래서 A, A' A'''가 아닌

A, B, C, D의 다양한 각도가 담긴 브랜드 로고를 개발합니다.

 

그래서 고객님들의 만족도 역시 높고,

창업 지원 프로그램 결과물 역시 매우 높습니다.

 


 

빛나는 진가는, 종료 후! 

 

영화가 끝나고 나면, 극장을 벗어나가지 못하고 엔딩 크레딧을 

기다리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리고 엔딩 크레딧 속 보너스 영상이 나올 때의 그 쾌감..!

 

아보카도의 브랜드 개발 역시, 프로그램 종료 후가 더 기대되는 엔딩크레딧 맛집입니다.

한번 아보카도의 엔딩크레딧 살펴볼까요?

 

2가지 특별한 초대장

 

핫한 브랜드 정보, 마케팅 정보, 업계 동향을 공유하는 아보카도 고객 전용 커뮤니티 초대장과
아보카도 데이 초대장입니다.

 

(아보카도 고객 커뮤니티 초대장 & 아보카도 오프라인 행사 초대장)

 

마케팅, 홍보 우리가 한다

 

홍보, 마케팅 정말 누가 대신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런 고객들을 위해

아보카도는 브랜드 개발을 축하하는 생일레시피, 기획 소개 등 고객들의 홍보와 마케팅을
제대로 지원해드립니다.

 

(브랜드 홍보 컨텐츠 '생일레시피')

아보카도 SNS 채널을 통한 홍보 이외에 브랜드 및 마케팅 전문가 세션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엔딩 크레딧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보카도는 끝단까지 도와드립니다!!

 


 

아보카도와 함께 브랜드 민주화를 이루어나갈 창업 관련 기관, 스타트업 생태계 분들께서는

아보카도 카카오톡 또는 contact@thewatermelon.com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아보카도는 쉽고, 빠르게, 제대로 된 브랜드를 만드는 온라인 브랜드 개발 서비스입니다. 

나만의 온라인 브랜딩 파트너, 아보카도

https://www.abocad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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