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균 창업 기업 수 130만 개
창업 5년 후 생존율 33.8%
브랜드가 되면 더 멀리 갈 수 있고,
더 훌륭한 구성원·파트너와 함께할 수 있으며,
사업의 이익을 끌어올릴 수 있고,
결과적으로는 생존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반면 브랜드가 되지 못한 비즈니스는
시장 경쟁과 고객의 인식이라는 전쟁터에서
다른 제품, 다른 서비스와 구분되지 못한 채
마찬가지의 무엇, ‘기타 등등’의 비즈니스가 되어 잊혀집니다.
작게, 좁혀서 시작하지 못하는 브랜드,
모두를 만족시키려는 몸집만 큰 브랜드는
이제 시시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스몰’의 요구는
스타트업과 작은 가게뿐 아니라
대기업과 공공기관, 소셜 임팩트와
로컬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역설적이게도, 작아야 클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현재를 넘어 끝없이 성장하려는
의지와 잠재력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을 갖추고 치열하게 고민하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브랜드입니다.
처음 하는 시도와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두려워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린 브랜드 컨설팅으로 비즈니스의 경쟁력과
생존력을 높이고 싶은 대표님.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파트너십에
대한 갈증이 있는 스몰 브랜드.
맞딱뜨린 문제를 해결해줄 브랜드 전문가가
필요한 사장님과 함께하겠습니다.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