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SEED for Brand Growth 더워터멜론 TWC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0종

Client더워터멜론 TWC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더워터멜론 TWC

업종

과학/환경/법률

브랜드 한 줄 설명

CREATIVE SEED for Brand Growth

차별 키워드

Agile/Professional/Action-Oriented/Strategic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TWC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수박을 떠올리는 심볼이 프리즘에 확산되는 모양을 한 로고입니다. 이는 더 워터멜론을 상징하는 수박 형상에 브랜드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더 워터멜론은 브랜드의 가치를 제대로 정립하여 브랜드의 성장에 필요한 Action을 펼치는 브랜드입니다. 이는 수박의 프리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시켜 TWC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수박의 형상을 보다 구체화하지 않고 색상을 통해 의미를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