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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STAY-G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혼자 사는 도시인들이 모여휴식하고 교류할 수 있는 공간
차별 키워드
편안함과 힐링/혼자 살아도 함께 즐길수 있는 공간/교류와 관계의 회복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STAY-G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G(Gangnam)에 쉼표 모양을 더해 새로운 휴식과 힐링의 공간 의미를 담았습니다. 쉼표 모양을 자세히 살펴보면 장소성을 나타내는 핀포인트를 떠올릴 수 있으며, 이는 떠나지 않고 계속 머무르고 살고 싶은 공간을 나타냅니다.. 컬러는 강남구의 상징인 블루계열에 핑크로 포인트를 주어 함께한는 공동체에 대한 기대감과 젊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전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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