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 문화교류 식품 서비스 브랜드 olleASIA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0종

ClientolleASIA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olleASIA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동서양 문화교류 식품 서비스 브랜드

차별 키워드

제품과 서비스의 Quality/믿고 맡길 수 있는 진정성과 신뢰/다른 문화권에 대한 이해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olleASIA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식품을 통한 동서양의 문화교류의 열풍을 상징하기 위해 '바람'에서 모티브를 얻어 형상화 했습니다. 노란바람과 회색바람 사이엔 길이 뚫려 있어 olle ASIA가 구미권 시장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노란색은 활성화된 시장을 뜻하며 회색은 아직 활성화 되지 않은 시장을 의미합니다. 즉, olle ASIa는 활성화된 시장보다 앞으로 활성화 될 더 큰 시장을 만든다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