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상미원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광장시장 쌀가게
차별 키워드
50년 이상 유지 될 수 있는 영속성 / 친근함 / 포근함 / 멋진 / 퀄리티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상미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형태의 심플함을 위해 요소들을 직선화 및 도형화하였습니다. 기존 쌀의 모양과 벼 이삭의 형태를 원형과 직선으로 단순화하였습니다. 보색에 가까운 장단색과 하엽색을 사용함으로써 생기는 상미원의 젊은 감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로고를 라인형으로 만들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