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이 기댈 수 있는 사회 복지 브랜드 wishharbor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5종

Clientwishharbor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wishharbor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이 기댈 수 있는 사회 복지 브랜드

차별 키워드

기댈 수 있는/ 믿을만한/ 따뜻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wishharbor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료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빛으로 길을 인도하는 등대를 앰불럼화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어두운 밤에서도 빛을 비추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하여 차분한 밤하늘 군청색과 대비되는 명랑한 노란빛 색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