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생활공방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모두의 일상에 부담 없는 생활용품 브랜드
차별 키워드
감성있는 디자인/안전한 성분/핸드메이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생활공방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료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생활에 정성을 더하는 생활공방의 정직하고 깨끗한 느낌을 강조한 로고입니다. 생활공방의 초성을 선으로 표현하여 언어와 도형에서의 기본요소를 사용하여 생활의 기본이 되는 제품들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폰트와 심볼에 직선적인 요소를 사용해 정직함을 강조하고 회색 계열을 사용하여 부담없이 세련된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