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개교 50주년을 기념하는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 비상 [飛上] KAIST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0종
Client비상 [飛上] KAIST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비상 [飛上] KAIST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카이스트 개교 50주년을 기념하는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
차별 키워드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 과학자의 자부심 / 고급스러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비상 [飛上] KAIST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비상하다: '높이 날아오르다'의 의미를 강점으로 살렸습니다. 비상의 형태를 위로 쭉 뻗은 날카로운 선으로 강조하였으며, 한글 비상이란 단어를 형태적으로 해석하여 뒷 배경에 그래픽의 형태로 표현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