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Thestyle
업종
의류/패션/쇼핑몰
브랜드 한 줄 설명
베트남 여성 의류 브랜드 통합 o2o 플랫폼 브랜드
차별 키워드
트렌디함 / 편리함 / 믿을 만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TheStyle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TheStyle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을 활용하여 교차로를 형상화한 심볼을 제작했습니다. #의 우측 하단 교차지점의 점으로 지도상에서 오프라인 매장 위치와 정보를 제공하는 #TheStyle의 서비스를 표현한 심볼입니다. 전체적으로 각지고 기울기가 있어, 세련되면서 시크한 분위기의 로고 디자인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