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용 전문 예술단체 Hansamo Dance Company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0종

ClientHansamo Dance Company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Hansamo Dance Company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한국무용 전문 예술단체

차별 키워드

체계적/전문적/고퀄리티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Hansamo Dance Company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한국무용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승무의 동작을 모티브로 심플하게 만든 심볼입니다. 워드마크는 너무 각지지도 둥글지도 않게 조정하여 심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도록 하였습니다. 세련되고 정제된 느낌을 주는 블랙을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한사모의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