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스테이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후보안 5종

Client다음스테이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다음스테이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다음을 위한 쉼, 다음스테이

차별 키워드

지역과의 연계, 산-강-밭으로 둘러쌓인 공간, 새로운 기회 연결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다음스테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마을을 수호하는 닭'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도록 타원 안에 닭과 해를 담아 마을을 지키는 닭의 모습을 형상화한 심볼입니다. 부드러운 라인으로 심볼을 제작하여 둘러싸인 공간의 편안함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다음스테이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명도 낮은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휴식과 안정감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