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다음스테이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다음을 위한 쉼, 다음스테이
차별 키워드
지역과의 연계, 산-강-밭으로 둘러쌓인 공간, 새로운 기회 연결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다음스테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마을을 수호하는 닭'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도록 타원 안에 닭과 해를 담아 마을을 지키는 닭의 모습을 형상화한 심볼입니다.
부드러운 라인으로 심볼을 제작하여 둘러싸인 공간의 편안함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다음스테이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의 명도 낮은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휴식과 안정감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