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인권법재단 공감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1:1 맞춤형

Client공익인권법재단 공감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업종

과학/환경/법률

브랜드 한 줄 설명

국내에서 공익변호사라는 용어를 탄생시킨 단체

차별 키워드

신뢰와 전문성, 열려 있는(개방성), 함께 하는(단체와의 협업)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사회의 소수자와 약자를 법률적으로 지원하는 재단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공감에서 출발해 법으로 일으키는 사회의 변화를 ‘물결, 파도’로 추상화하여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진한 남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신뢰와 전문성을 나타냈습니다. 가독성이 좋으면서 트렌디한 느낌의 고딕 서체를 사용하여 친근함과 개방성을 전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