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life packing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전문성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삶을 편안하고 예쁘게 만드는 브랜드
차별 키워드
신뢰, 전문성, 친절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life packin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시니어 브랜드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보다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알파벳 'p'와 'a'를 활용해 웃는 표정을 표현했습니다.
밝고 부드러운 브랜드이미지를 위해 획이 둥근 고딕으로 워드마크를 제작하고 활력있는 분위기를 위해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