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거주춤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1
Client엉거주춤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엉거주춤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플랫폼
브랜드 한 줄 설명
피지컬 리터러시 콘텐츠 기업
차별 키워드
어려운 것을 쉽게, 쉬운 것을 깊게, 깊은 것을 유쾌하게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엉거주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엉거주춤의 이니셜 UGZC을 활용해 스쿼트 자세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알파벳이 겹치는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몸의 각도를 나타내었습니다. 워드마크의 형태를 기울어지게 변형하여 엉거주춤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