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태프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1

Client마이스태프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마이스태프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퇴근 시간 앞당겨주는 MICE 채용 비서

차별 키워드

MICE업 경력 담당자, MICE 전문 인력풀, 데이터분석 제공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마이스태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채용 플랫폼의 호감, 만남의 즐거움을 어깨동무를 한 사람들이 연상되도록 심볼의 사람 형상을 마이스태프의 자음에 해당하는 ㅁ, ㅇ, ㅅ으로 추상화해 머리 부분에 적용시켜 심볼을 제작하였습니다. 서체는 둥근 고딕체를 사용하여 경쾌하고 활기찬 느낌의 심볼과의 조화를 잘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마이스태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민트 컬러를 사용하여 생기와 희망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포인트 컬러는 블루 컬러로 성공과 믿음직스러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