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CMeat
업종
과학/환경/법률
브랜드 한 줄 설명
해조류 공학 기반 배양육
차별 키워드
신선함(새로움) / 신뢰성 / 창의적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CMea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심볼 형태는 세포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이 둥근형태로 친근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레드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 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