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인 17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UN지속가능발전목표 17개에 각각 해당하는 17명 청년을 컬러로 강조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다채로운 색상 안에 또 하나의 말풍선이 들어가 있는 형태로, 겉으로 하는 말 뿐만이 아닌 진심이 담겨 있는 연대를 한다는 의미를 내포합니다. 두 말풍선의 형태는 서로 다른 모습으로 다채롭고 경쾌한 이미지를 드러냅니다. 또한 브랜드명인 17인17색에서 사람을 나타내는 ‘인’에 말풍선을 배치시켜 브랜드를 이루고 있는 청년들과 그들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