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영광모시남매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영광에서 17년째부모님 뒤를 이어 모시송편만을 만들고 있는 모시남매
차별 키워드
전통, 전문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영광모시남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송편 모양의 심볼 형태 속 남매가 나란히 서서 앞을 바라보는 모습은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떡집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채도가 낮은 초록색을 통해 자연적이고 전통적인 느낌과 송편의 색상을 표현하였습니다.
뼈대가 가늘면서도 뚜렷한 윤곽을 가진 서체는 솔잎을 연상시키며 송편 모양의 심볼과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