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전북환경운동연합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지구와함께, 시민과함께 생태민주사회로 나아가는 환경운동연합.
차별 키워드
지역성, 활동성, 전문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전북환경운동연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시민들과 함께 환경을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브랜드의 모토를 담아 지구와 수영하는 상괭이를 친근한 느낌으로 캐릭터화 했습니다. 심볼이 기존 워드마크의 느낌과 어울리도록 두꺼운 라인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색상으로는 초록색과 파란색을 선택하여 신뢰감과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선택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