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고기방앗간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온 가족이 생산부터 유통, 판매까지 투명하게 하여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차별 키워드
흑돼지, 온 가족이 생산부터 유통,판매, 건강한 흑돼지 가공육에 도전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고기방앗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흑돼지만 취급하는 고기방앗간의 아이덴티티를 심볼을 통해 나타내었습니다. 흑돼지와 붉은 고기를 연필심으로 그린 것 같이 표현하여 생산부터 유통·판매까지 전 과정을 진행하는 브랜드의 차별점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검은색과 붉은색만을 사용하여 고기에 더욱 집중하는 이미지를 줍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