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소담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브랜드 로고 후보안 5종

Client바론소담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바론소담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믿고 재구매 할 수 있는 고당도 복숭아

차별 키워드

맛, 신선함, 안심 리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바론소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바론소담의 ‘바르게 키운 소담스러운 우리 과일’이라는 슬로건 안에서 ‘소담스러움’을 컨셉으로하여 복숭아의 부드러운 표면을 은은한 그라데이션으로 입체적으로 표현한 심볼입니다. 워드마크는 복숭아 심볼과 연관지어 자음 안에서 과일 바구니를 연상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복숭아의 연분홍색을 메인 컬러로 하여 바론소담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었습니다. 보조 컬러로 복숭아 나무 가지의 갈색으로 잡아 워드마크에 적용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열매 끝의 이파리에 그린 컬러를 사용하여 싱그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