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UL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브랜드 로고 후보안 5종

ClientTHE PAUL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THE PAUL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우리 몸과 마음을 이롭게 하는 빵과 커피 그리고 공간

차별 키워드

접근성, 전문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THE PAUL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나눔의 이미지를 워드마크의 외곽을 둘러싸고 있는 티켓의 쉐입에 담았습니다. THE PAUL에서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는 음료를 소비함과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이미지를 티켓으로 형상화했습니다. 고결과 평화를 상징하는 코발트 딥 블루를 메인 컬러로 설정하였으며, 블루의 차가움을 상쇄할 수 있는 따뜻한 샌디 컬러를 서브로 설정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