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Frisch Pot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도시의 삶에서 자연과의 교감을 선사하는 생생 화분 브랜드
차별 키워드
다양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Frisch Po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둥글고 귀여운 느낌의 영문서체를 변형하여 i에 새싹을 결합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신선함, 기쁨, 즐거움, 교감을 키워드로 한 디자인을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의 타깃층인 젊은 여성들에 맞춰 친근감을 줄 수 있는 귀엽고 깔끔한 고딕으로 생기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소문자 r이 마치 물을 주는 데 i에 새싹이 나는 듯한 재미를 주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