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술며든다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전통주 정기구독 서비스
차별 키워드
큐레이션, 정기구독, 필환경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술며든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전통주를 상징하는 병을 각기 다른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다양한 전통주를 마실 수 있는 브랜드임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심볼입니다.
여러 개의 병을 양화와 음화로 구분 지어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나타내었습니다.
심볼의 가운데에는 전통주에 어울리는 잔을 배치하였고, 워드마크와 동일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