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룸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브랜드 로고 후보안 10종
Client하루이룸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하루이룸
업종
생활/편의서비스
브랜드 한 줄 설명
자연친화적이고 좋은 품질의 수건을 만드는 욕실용품 브랜드
차별 키워드
고급화, 자연친화적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하루이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가치를 담은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하루이룸의 초성 ㅎㄹㅇㄹ과 물방울 모양을 조합해 심볼을 제작했으며, ㅎ과 ㅇ을 응용해서 욕실의 샤워기 모양과 물을 표현해 욕실 생활용품 브랜드임을 나타냅니다. 차분한 먹색 계열의 컬러와 라인 형태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