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락희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즐거운 마음으로 만든 빵으로 일상에 즐거움과 기쁨을 주는 제과 브랜드
차별 키워드
전문성, 좋은 재료, 꾸준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락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강인하고 힘 있는 스타일의 캘리그라피 작업으로 탄생한
락희의 로고입니다.락희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서비스 정신을 계속 떠올리며 한 획 한 획 써내려 갔습니다.
다소 거칠고 투박하게 느껴질 수 있는 로고 디자인이지만
꾸밈없이 좋은 재료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락희의
브랜드 정신을 담아낸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