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곰세마리빵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가성비 넘치는 건강한 홈브런치 카페
차별 키워드
편의성, 다양함, 한 끼 식사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곰세마리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곰 세 마리 캐릭터를 활용해 세 명의 아이를 표현한 로고입니다.
귀엽고 친근한 느낌이 들도록 둥글둥글한 라인으로 제작하였으며
비슷한 분위기의 나눔스퀘어라운드 서체를 사용해 워드마크를
만들었습니다. 워드마크에는 서체의 높낮이 변형을 통해
곰 세 마리 노래처럼 운율감을 준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