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더케어
업종
생활/편의서비스
브랜드 한 줄 설명
더 잘하는, 믿음 가는 부모님 방문 돌봄 서비스
차별 키워드
전문성, 따뜻한, 쉬운 케어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더케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더케어'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케어'를 하트를 형상화한
심볼로 제작했습니다. 파란색 점은 '더케어'를
필요로 하는 시니어를 뜻하며, 노란색 손은 요양 케어
플랫폼인 '더케어의 손길'을 뜻합니다. 전체적인 하트의 형태를
통해, 시니어의 삶을 좀 더 행복하게 만들고자 하는 '더케어'의
브랜드 이념을 담은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