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CamºLife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캠핑 신생아들을 위한 가성비 좋고 캠핑 초보자도 쉽게 살 수 있는 캠핑 용품을 판매하는 캠핑 용품 쇼핑몰
차별 키워드
감성 캠핑, 가성비, 깔끔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CamºLife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C'안에 'L'을 텐트 모양으로 제작해 캠핑이라는 의미를 나타내고 텐트와 위 꼭짓점에 교차하는 라인으로 텐트 느낌의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브랜드명의 원형을 심벌 옆에 두어 태양과 달처럼 보이도록 해 한층 더 캠핑의 느낌을 살렸으며, 끝이 반듯한 산세리프체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