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HS(세계한류학회)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세계한류학회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WAHS(세계한류학회)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아시아의 작은 나라 한국이 가진 문화적인 뜨거운 에너지로 세계 각 나라에서 팬들을 만나고 에너지를 만드는 세계 한류 학회

차별 키워드

글로벌 최대 규모 및 최장 역사의 한류 학회, 문체부 산하 등록 학술 법인, 각 나라 학자들 간의 연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WAHS(세계한류학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한국이 전하는 문화가 전 세계적으로 전해지며 수많은 가능성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알파벳의 겹침과 다양한 컬러로 형상화한 로고로, 알파벳들이 겹쳐지는 획의 길이를 늘려 확장되는 한국의 문화를 표현했습니다. 깔끔하고 곧은 형태의 서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느낌을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