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디자인적 사고를 교육하는 Work Design School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
ClientWork Design School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Work Design School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다양한 직군의 사회인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적 사고를 교육하는 Work Design Scho
차별 키워드
전문성 있는 / 디자인을 해석하는 / 상생하는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Work Design School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Design의 알파벳 'D'와 문(DOOR)의 형상을 합쳐 만든 심볼은, 디자인을 제 3의 언어로 인식하고 새롭게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Work Design School의 핵심가치를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서체는 기하학적인 조형감을 가진 Giloy를 변형하여 힘 있고 전문적인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