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디자인적 사고를 교육하는 Work Design School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

ClientWork Design School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Work Design School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다양한 직군의 사회인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적 사고를 교육하는 Work Design Scho

차별 키워드

전문성 있는 / 디자인을 해석하는 / 상생하는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Work Design School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Design의 알파벳 'D'와 문(DOOR)의 형상을 합쳐 만든 심볼은, 디자인을 제 3의 언어로 인식하고 새롭게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Work Design School의 핵심가치를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서체는 기하학적인 조형감을 가진 Giloy를 변형하여 힘 있고 전문적인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