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이야기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김미영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전라도이야기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숙성 삼겹살

차별 키워드

직접 구워 잘라주는 숙성 삼겹살, 회 서비스, 큰 양동이에 얼음 가득한 술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전라도이야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통통하고 귀여운 꼬리와 짧은 다리, 미소를 띠고 있는 ‘푸근한 인상’을 가진 돼지를 캐릭터로 친근함이 느껴지며 전라도를 한자로 인장에 각인하여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가독성이 좋은 깔끔한 명조체로 20대~60대까지 겨냥할 수 있게 했으며 레드, 블랙, 골드 색상의 조합으로 전문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