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의 진입장벽을 낮춰 다양한 사람들간 교류의 중심에 서고자 하는 에티카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베이직
Client에티카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에티카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클래식 음악의 진입장벽을 낮춰 다양한 사람들간 교류의 중심에 서고자 하는 에티카
차별 키워드
전문성 / 기획력 / 확장성 / 브랜드 철학 / 심리적 접근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에티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에티카라는 브랜드명에서 큰 발음을 담담하는 'ㅌ'와 'ㅋ' 자음에서 출발했습니다. 'ㅌ'를 오선지의 마지막 마디로, 'ㅋ'를 음표에서 발전시켜 요소들이 서로 이어지게 심플하게 표현한 콤비네이션 로고입니다. 오선지라는 요소를 살려 음악을 연상하는 시각적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한 맥락 위에서 다양한 음악과 다양한 사람이 어우러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