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출근전읽기쓰기
업종
생활/편의서비스
브랜드 한 줄 설명
출근 전 내 마음가짐을 돌보고 일의 근육을 키우는 라이프 미디어 플랫폼
차별 키워드
지속하는 힘, 간결함과 세련미, 긍정적인 에너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출근전읽기쓰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출근 전 잠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쉼의 시간이란 뜻에서 쉼표와 그 안에 띄어쓰기 심볼을 넣었으며 네이비와 보라색이 섞인 블루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