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이 외풍 없이 따뜻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틈틈이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베이직+키트
Client틈틈이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틈틈이
업종
인테리어/건축/부동산
브랜드 한 줄 설명
전 국민이 외풍 없이 따뜻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틈틈이
차별 키워드
업계 최초의 / 사용이 쉬운 / 품질이 우수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틈틈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창문에서 오는 바람을 막아주는 틈틈이를 방패로 표현하였습니다. 심볼의 방패 모양을 워드마크 '틈틈'의 받침에 활용하여 '바람을 막아준다'라는 틈틈이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