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TAKEMORE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닌, 오직 텐트만 만드는 텐트 브랜드
차별 키워드
전문성, 기능성, 프리미엄 감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TAKEMORE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T의 형태를 텐트 못에서 영감을 얻어 단단하고 탄탄한 이미지로 표현했으며, 포인트 요소를 부각시키고 그린 컬러를 사용하여 캠핑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두 개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일상과 캠핑이 조화되도록 심플하게 시각화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그린 컬러를 사용하여 자연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