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식곳간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김광민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초식곳간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안전하고, 건강한 샐러드를 간직하여 두는 공간

차별 키워드

Chef 출신 대표가 만든 샐러드, 가공 통조림 식품 사용 최소화, 경쟁력 있는 가격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초식곳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셰프가 요리하는 프리미엄 채식 전문점’이라는 차별화를 강조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셰프 캐릭터를 제작하였으며, ‘곳간’을 의미하는 도형과 식물 형태의 심볼을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건강한 샐러드 전문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그린과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활용해 건강하고 부드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