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ers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10종

Client김낙현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GREENers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탄소중립을 위한 건설 산업 전 과정 평가/관리 솔루션 제공

차별 키워드

전문성, 친환경 설계, 특화 SW 보유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GREENers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공간’이 한눈에 보이도록 육면체 모양과 컬러에 변화를 주었으며, 글자 부분에 두께 차이를 줘 로고가 지루하지 않도록 변화 요소를 넣었습니다. 그린을 메인 컬러로 그레이를 서브 컬러로 넣어 다양한 상황에 조합이 가능한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