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케어타임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몸이 불편한 가족을 지켜주고 힘을 주는 제품을 만드는 케어타임
차별 키워드
믿을만한 / 제품력이 좋은 / 편안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케어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성인용 기저귀라는 점에서 기저귀의 형태를 양면이 뒤집어진 모양으로 은유적으로 담아내며, 하트의 형태를 결합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지켜주고자 하는 케어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습니다. 편안한 느낌의 서체와, 그 아래의 부드러운 곡선을 조합하여 편안하고 안전하게 받쳐주는 케어타임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