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ASAK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시원하고 아삭아삭한 북한김치
차별 키워드
저당, 저염, 저칼로리 - 치유의밥상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심볼은 심플하되 배추를 먹는 다람쥐가 한눈에 잘 보이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실제로는 작은 덩어리의 화려한 줄무늬를 가진 다람쥐를 몸통과, 다리, 꼬리 세 파트로 나눠 구성하고 줄무늬를 최소화해 복잡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디테일이 있어 보이도록 작업했습니다. 또 다람쥐의 입과 배추를 겹치지 않고 한 입 베어 문 듯 표현해 배추 역시 잘 보이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