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
업종
뷰티/미용/화장품
브랜드 한 줄 설명
헤어는 창의적인 작품이다
차별 키워드
아름다운 선, 창의성, 디자이너로써의 애티튜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필기체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의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20-40대 층 타겟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화하기 위해서 민효준 헤어마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퍼플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나타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