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민효준 헤어마인 서면본점

업종

뷰티/미용/화장품

브랜드 한 줄 설명

헤어는 창의적인 작품이다

차별 키워드

아름다운 선, 창의성, 디자이너로써의 애티튜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필기체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의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20-40대 층 타겟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화하기 위해서 민효준 헤어마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퍼플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나타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