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요리하는남자들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남자들도 요리가 쉬운 주방용품점
차별 키워드
간편함,접근성,편리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요리하는남자들'이라는 브랜드명 그대로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로고디자인을 제안합니다.
좌측에 일반인을, 우측에 요리사를 배치하여, 평범한 일반 남성분이 요리사처럼 변화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동시에 요리사처럼 전문적인 주방용품과 요리를 즐길 수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친숙하고 다가가기 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손으로 그린듯한 심볼과 워드마크로 개발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