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두면 좋은 의약 정보 미디어 컨텐츠 한알만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패키지
Client한알만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한알만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꼭 알아두면 좋은 의약 정보 미디어 컨텐츠
차별 키워드
소통하는 콘텐츠(Bottom-up) / 의약 정보의 유용함 / 편하고 다가가고 싶은 친근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한알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꼭 알아두고 싶은 의약정보에 대한 미디어 컨텐츠라는 점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때 제작자들이 사용하는 마이크를 모티브로 잡고, 시청자에게 약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준다는 이미지를 그래픽화하여 로고를 완성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