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두면 좋은 의약 정보 미디어 컨텐츠 한알만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패키지

Client한알만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한알만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꼭 알아두면 좋은 의약 정보 미디어 컨텐츠

차별 키워드

소통하는 콘텐츠(Bottom-up) / 의약 정보의 유용함 / 편하고 다가가고 싶은 친근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한알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꼭 알아두고 싶은 의약정보에 대한 미디어 컨텐츠라는 점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때 제작자들이 사용하는 마이크를 모티브로 잡고, 시청자에게 약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준다는 이미지를 그래픽화하여 로고를 완성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