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어마켙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신이어마켙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신이어마켙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나 이제 폐지 안줍잖아, 새로운 일 (신이어 마켙) 하잖아!

차별 키워드

진정성, 시니어의 이야기, 재가공하지 않는 창작물 ( 시니어 손길 그대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재가공되지 않은’ 할머니 할아버지의 감성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나타낸 세련된 심볼입니다.

청년과 노년의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 가까워지는 브랜드 '신이어마켙' 의 사회적가치 창출의 목표지향성을 ‘수레’로 형상화하고, 그 바퀴를 ‘행복’을 상징하는 ‘스마일’ 모티프를 사용하여 다자인하였습니다. 또한,옐로우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밝고 희망찬 신이어마켙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