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it.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10종

Clientneedit.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needit.

업종

교육/엔터테이먼트/유투버

브랜드 한 줄 설명

만지고, 듣고, 경험하는 문화재 교구

차별 키워드

접근성, 적합한, 필수적인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needit'의 네이밍을 활용한 로고 디자인으로 '칠교놀이'를 활용한 심볼입니다.

'칠교놀이’처럼 다양한 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추후 문화재 교구를 시작으로 교과목 영역을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메인 컬러는 블루계열의 색상으로 신뢰감과 전문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고, 서브 컬러로 옐로우계열 색상을 사용하여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